quinta-feira, 21 de março de 2013

[TWITTER] 210313 Sandeul

"너무 많은 분들이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... 아직까지 어제의 여운이 남아있어요...흑흑;;내가 뭐가 이쁘다고~~!!ㅎㅎ 고마워요!!ㅎㅎ"

"Tantas pessoas me desejando feliz aniversário... Até agora o sentimento continua… 흑흑;; Que poético~~!!ㅎㅎ Obrigado!!ㅎㅎ"

"어제 너무 많은 축복을 받고 나니까 앞으로 제가 보답해야 할 분들이 정말 많구나~ 다시 한번 생각했어요ㅎㅎ 아무튼!! 너~무 행복한 생일 맞게 해줘서 너무 고맙고 더 열심히 할테니깐~ 지켜봐주셈ㅎㅎ 모두들~~ 고마워요~~!!ㅎㅎ"


 "Ontem eu fui tão abençoado por várias pessoas então eu tenho que ser recíproco no futuro~ Mais uma vez eu penso sobre issoㅎㅎ De qualquer maneira!! Realmente obrigado por celebrar (meu) aniversário e também vamos trabalhar mais duro~ continuem observando ㅎㅎ Todos~~ Obrigado~~!!ㅎㅎ"


Fonte: AVIATEB1A4
Tradução e adaptação: Joyce Yumi

Nenhum comentário:

Postar um comentário